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관 샐러드 포케 맛집 찾아보기

DAILY/맛집은 바로 여기

by 누리누리개누리 2023. 1. 3. 19:18

본문

반응형

 

이번에는 모전리에 위치하고 있는 정관 샐러드 포케 가게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폴라니 포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가게인데요, 최근에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데 단백질은 챙겨먹겠는데 맛있게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게 바로 포케입니다!

 

반응형

 

저는 포케가 무엇인지 잘 몰랐는데 칼로리가 적은 샐러드와 곤약 혹은 곤면, 그리고 단백질을 위해서 닭가슴살이나 다른 고기들을 같이 먹는거라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러니깐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이 가질 수 있는 식단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정관 맛집 중에서 샐러드나 포케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일단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갔기 때문에 2개를 시켰는데요, 개인적으로 면은 안좋아해서 곤약밥을 따로 시켰어요, 짬뽕이 되어있는 음식은 안좋아하는데 포케는 내가 원하는 여러가지 사이드를 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스가 별도이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정관 포케집은 아직 몇가지를 못봤는데요, 그 중에서 샐러드 집이고 집에서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구독을 하면서 먹고 싶은데 너무 가격이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포케나 샐러드는 매번 먹는게 좋은데 매일 1만원이 넘는 금액을 밥을 먹는데 사용하는게 쉬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아쉽지만 저는 가끔씩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이 보통 5천원 정도 하면 자주 먹을 것 같은데..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정관 맛집을 찾는 분들 중에서 다이어트 음식을 찾는 분들에게는 적합할 것 같아요!

 

맛은 확실하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불고기 포케와 폴드포크 포케, 그릴드 치킨입니다,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 요즘에는 저런걸 먹어줘야죠!

 

 

요즘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맛집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정관 맛집, 정관 샐러드, 정관 포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물론 매장은 굉장히 작기 때문에 배달료가 부담스럽지 않은 분들이라면 집에서 배달을 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