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주진동 맛집 - 잘되는 집 찾았다!

DAILY/맛집은 바로 여기

by 누리누리개누리 2021. 10. 5. 16:09

본문

반응형

 

제가 평소에 자주 가던 한식 뷔페집 하지만 코로나가 시작되고 난 이후에 뷔페를 운영할 수가 없어서 결국에는 한식집으로 변경을 하셨는데 평소에는 굉장히 북적북적하던 식당이 너무 아쉽게 사람이 없어 블로그에 양산 주진동 맛집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작성해봅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소상공인분들 모두 힘내세요..!

 

 

이 집은 갈비찜도 맛있고 그 외 다른 음식들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갈비찜을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닭곰탕을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갈비찜을 먹고 싶다면 양산 주진동에 있는 잘되는 집에 가보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굉장히 퀄리티가 좋고 서비스가 좋으면서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일단 내부도 굉장히 좋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지금 위 이미지를 보시면 중간에 긴 테이블이 있는데 원래 여기에 한식뷔페 음식들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어제는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갈비찜이 아니라 닭곰탕을 주문했어요. 솔직히 조금 짜긴 했는데 다음번에 여러분도 만약 양산 주진동 맛집을 찾다 저의 블로그를 보고 잘되는집에 가신다면 닭곰탕을 먹을때 덜 짜게 해주세요! 라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솔직한 후기는 맛있어요.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집 중 하나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이 한번 없으면 그 뒤로는 단 한번도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불친절하면 맛집이라도 절대 안가요, 그만큼 까탈스러운데 양산 주진동 잘되는집은 제가 가면서 불만족이었던 부분이 전혀 없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너무 힘드실건데 한번도 불친절하게 해주신적이 없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양산 주진동 맛집을 찾고 계시거나 한식당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잘되는집에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맛있고 주차 걱정도 전혀 없는 곳이기 때문에 한번 가보시면 정말 괜찮을거에요, 저의 완벽한 하루 오늘 저녁은 잘되는집에 밥을 먹으러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