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방법 간단해요!

Nuri Perpect Life/Computer Life

by 누리누리개누리 2022. 1. 12. 18:25

본문

반응형

 

유튜브는 하나의 영상 또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있는 영상을 오랫동안 보게 되면 알고리즘이 관심이 있는 영상을 추천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끔씩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취향에 맞지 않은 채널이 추천이 되는데요, 이 채널들은 관심없음을 누르거나 채널 추천 안함을 하더라도 계속 영상이 올라옵니다, 이런 경우에는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유튜버의 내 채널에 악성 댓글을 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그 사람들도 차단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내가 차단을 하고 싶은 유튜브 채널에 들어갑니다. 그럼 홈 동영상 재생목록 커뮤니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이 많은 카테고리에서 "정보"에 들어갑니다. 그럼 오른쪽 하단에 깃발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깃발 아이콘을 클릭하니 "사용자 차단"이라는게 보이죠? 이를 클릭하면 이제 더이상 영상이 맞춤이나 추천 영상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업로드를 한 동영상에도 악성댓글을 달 수가 없게되죠,  너무 쉽고 간단하죠? 모바일에서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유튜브 채널, 사용자를 차단하는 방법은 내가 차단을 하고 싶은 채널에 들어간 이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아이콘 3가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 이미지와 같이 "사용자 차단"이라는게 나오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완료됩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죠?

 

 

이제 내가 차단을 한 목록을 보거나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도 알아야겠죠? 먼저 유튜브 스튜디오 채널에 들어가야 합니다. 

 

유튜브에 들어간 후 스튜디오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왼쪽에 대시보드와 동영상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보이는데 여기에 맨 하단을 보면 "설정"이 보입니다. 이 설정을 클릭을 누르면 커뮤니티가 나오는데 여기서 내가 차단한 사용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튜브 자막끄기 켜기 옵션설정 활용

오늘은 유튜브 자막끄기와 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옵션설정을 활용해서 바로 할 수 있는데요, 가끔씩 자막을 내가 키지도 않았는데 자막이 영상에 나와서 영상을 보는데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nuristock.tistory.com

 

유튜브 자막끄기 켜기 옵션설정 활용

오늘은 유튜브 자막끄기와 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옵션설정을 활용해서 바로 할 수 있는데요, 가끔씩 자막을 내가 키지도 않았는데 자막이 영상에 나와서 영상을 보는데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nuristock.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댓글 막기, 중지 방법

아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유튜브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유튜브를 하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가끔 저의 영상에 악성 댓글을 다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또는 댓

nuristock.tistory.com

 

유튜브 구독목록, 구독정보 비공개 설정 - 간단해요!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이 최근에 정말 많죠? 내가 구독을 하고 싶은 채널을 구독하게 되면 내 프로필에 내가 구독한 여러가지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이게 프라이버시로 보호를 하고 싶어하시는

nuristock.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