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5G 끄기 / LTE 전환방법 알아보기

Nuri Perpect Life/Mobile Life

by 누리누리개누리 2021. 10. 20. 17:55

본문

반응형

 

저는 계속해서 갤럭시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G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비싼요금 내면서 5G 사용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발열이나 배터리 소모가 심한 경우가 가끔 있기 때문에 LTE를 훨씬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5G 끄기와 LTE 전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갤럭시 홈에서 상단을 쓸어올려 바를 내리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설정창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만약 톱니바퀴가 어디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갤럭시 검색창에서 설정을 검색하시면 되며 검색 후 맨 상단에 있는 연결 카테고리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그럼 와이파이, 블루투스, NFC 등 다양하게 정렬이 되어 있는데 중간 즈음을 보시면 모바일 네트워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에 들어가면 이제 갤럭시 5G 끄기와 LTE 전환방법을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에 들어가니 위와 같이 5G 우선모드와 LTE 우선모드가 보입니다. 이를 선택하면 갤럭시 5G 끄기와 LTE 전환방법이 완료됩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죠?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 간단하게 설정하세요!

저는 고객님들과 통화를 하거나 계약을 할 상황이 되면 전화로 녹음을 해야 한다고 말씀을 드리고 녹음을 시작하는데요, 구두상 약속이나 증거가 되기 위해서는 통화를 할 때 녹음을 하는게 가

nuristock.tistory.com

 

갤럭시 삼성페이 하단바 없애기 - 생각보다 쉽네?

내가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고 갤럭시만 고집을 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삼성페이" 대중교통을 탈 때에도 갤럭시 삼성페이를 이용해서 탈 수 있기 때문에 삼성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nuristock.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