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항구도시죠?
그렇기 때문에 부산에서 서핑을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고 저도 마찬가지로 부산에 놀러가서 서핑을 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여름에는 거의 빠지지 않고 부산을 방문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부산 서핑 장소 스팟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핑스팟으로 아마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겠죠?
서핑샵도 많고 서핑을 입문을 하는 분들이라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에 서핑이 초보이신 분들이라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문자들이 많기 때문에 중급자 이상은 불편하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사하구에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은 석양이 이쁜 것으로 유명한데요, 수심이 얕다는 점 때문에 단점으로 꼽히기도 하지만 파토 세트가 일정하게 들어오고 파도가 길게 들어오기 때문에 서핑 라이딩을 꽤 오래 즐길 수 있다는게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핑샵이나 해변 사이가 멀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 보다는 중급자에게 적합한 장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도가 있는 날이 적기 때문에 실시간 파도를 확인하세요!
광안리 해수욕장을 모르는 분들은 없습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가지고 있는 광안대교가 매우 유명한 곳인데요, 파도가 적은 편이기는 하지만 만약 입문자라면 적합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구경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서핑 뿐만이 아니라 부산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