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배터리수명 및 성능 확인방법 알아보기

Nuri Perpect Life/Mobile Life

by 누리누리개누리 2023. 1. 31. 17:53

본문

반응형

저는 예전부터 아주 오랫동안 갤럭시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갤럭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당근마켓이나 다른 중고나라에 보면 아이폰을 판매할 때에는 배터리 성능이 몇퍼센트 남았다고 얘기가 나오는데요, 갤럭시도 배터리수명 및 성능 확인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저는 꽤 오랫동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배터리가 완전히 정상이기 때문에 나중에 판매를 할 때 따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 설치"

갤럭시 스마트폰에는 기본으로 삼성 멤버스 앱이 있을건데요, 없는 분드링라면 갤럭시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앱을 설치했다면 이제 앱에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을 자주 사용하는 이유는 휴대폰의 전체적인 상태 점검 기능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단 커뮤니티 클릭 후 휴대전화 진단"

삼성 멤버스 앱에 들어가면 하단의 커뮤니티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내가 궁금한 여러가지를 해소할 수 있는데요, 중간에 있는 휴대전화 진단에 들어갑니다. 

 

반응형

 

 

"자가진단 항목 하단 배터리 상태 클릭"

자가진단 항목 맨 밑에 있는 배터리 상태를 클릭합니다. 만약 배터리 상태 말고 전반적인 휴대폰의 성능을 테스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하단 전체 진단 시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배터리수명 및 성능 확인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나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