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올레TV 기가지니3 셋톱박스 후기

DAILY/Daily Life

by 누리누리개누리 2023. 1. 16. 18:33

본문

반응형

3년만에 드디어 탈출한 헬로비전, 개인적으로 헬로비전은 너무 안좋았다 그리고 가격도 솔직히 다른 것에 비해서 그렇게 저렴한 편도 아니었습니다, 휴대폰은 KT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3년만에 드디어 KT 올레TV로 변경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기가지니3 셋톱박스에 대한 후기를 안내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기가지니3 자체가 셋톱박스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헬로비전은 벽걸이 티비 뒤에 나둘 수가 있었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했는데 기가지니3는 스피커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뒤에 놔두기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거치대를 구매해서 티비 위에 위치를 하게 놔뒀습니다, 처음에는 거슬렸지만 지금 계속 보니 오히려 스피커 기능도 하고 아기자기 귀엽더라구요!

 

 

KT 올레TV 장점

1. UI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헬로비전은 투박 그자체였습니다, 따로 UI디자인이 없다고 볼 수 있었고 무엇보다 거기에 더해서 끊김현상이 너무 자주 일어났는데 KT 올레TV는 UI디자인도 다양하고 컨텐츠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만든게 특징입니다.

 

2.안드로이드와 연동이 가능하다.

일단 휴대폰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기가지니3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한 것 같은데요, 안드로이드 TV는 휴대폰과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3. 스피커가 너무 마음에 든다.

기가지니3 셋톱박스는 스피커가 너무 좋아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존 티비는 중고제품이기 때문에 스피커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기가지니3 스피커는 하만 카돈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소리가 좋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을 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네요.

 

4. 지니뮤직과 연동 굳

음악을 아주 좋아하는 저는 지니뮤직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요금은 지니뮤직을 공짜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지니야 음악 틀어줘"라고 얘기를 하면 지니뮤직과 함께 연동이 되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5. 돌비 버전 제공

기가지니3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셋톱박스 최초로 돌비 버전을 제공하는데 돌비버전은 티비가 더 많은 색상을 표현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능으로 608억개 색상을 표현하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를 자주 보는 저에게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들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외에 다른 기능들은 다음 시간에 안내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꾼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솔직히 제대로 된 기능들을 잘 모르고 있거든요ㅋㅋ! 아! 그리고 기가지니3 거치대를 찾고 있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 다음 시간에 안내해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